먹튀사이트

먹튀스테이션은 완벽한 검증을 하며 먹튀사이트를 등록하여 또 다른 피해자가 나오지 않기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먹튀스테이션이 직접 확인한 먹튀사이트 목록입니다.

네슬레먹튀 베팅하고 환전 누르자마자 아이디 차단 되서 보유금 스샷 베팅내역 스샷은 따로 못찍었습니다.. 어제 이어서 2연타 먹튀당하니까 진짜 존나 당황스럽네요 제가 사는곳이 터가 안좋나 이사가야되나 생각될정도로 재수존나게없네요 요새 진짜 구라안치고 50만원 입금하고 152되서 환전눌렀는데 바로차단되고 입먹입니다. 항상 사고를 예방하는 먹튀스테이션입니다. 여러분들이 해당 놀이터를 이용하시는 분이 있으시면, 당장 사용을 중지하시고,...

더블린먹튀 가입경로-토찾사(추천인mgm) 어제 저녁 첫가입 5충 올인나서 5충 올인 오늘 5충 17만듬 10환전침 회원탈퇴 먹튀입니다 말도안되는소리로 양방베터일때는 200만원 이상 보유금액을 가지고 환전을 해야 환전처리가 된다네요 보유금액이 200만원이 안되면 입금하여 200만원 맞춘후 환전신청하라네요 말도안되는 양방전용코드니 뭐라하면서 참나. 전형적인 먹튀…….. 말도안되는소리하더니 역시 환전안해주는군요. 다들 쓰지마시길.. 글남기고 닉네임 (수근이) (돈다내꺼) 님은 잘쓰시고 환전 잘받으셧다고 댓글을 남기셔서 캡쳐...

천지인먹튀 20만원을 충전해서 느바를 때려서 149만원을 적중시켯습니다 베팅에 아무문제없고 환전하려고하니 아이피가 바뀌는데 혹시 혼자베팅하는거냐고 쪽지가 오고 집컴퓨터랑 핸드폰으로만 베팅해서 아이피 바뀐거밖에없고 내가 양방을 쳣으면 이해라도 하겟다 실뱃인데 개 양아치 새끼들입니다. 경기시간 다르게 올려놓고 문의하닌까 적특처리 된다고 지들이 답변까지 달아놓고 경기결과 미적중 처리 해놨네요 문의하닌까 3시간 이상 시간끌면서...

A&F먹튀 안전하다고 믿은 제 탓인가요 1월10일 친한형님통해 가입해서 처음엔 10만원 20만원 배팅하다가 저도 모르게 금액이 커졌습니다 큰금액도 따보고 꼴아봤지만 환전도 잘 나오고해서 정말 믿고 사용했습니다 헌데 오늘 사고가 터진거죠 형님께 전화도 톡도 해보니 주무시는지 연락이 닿지를 않습니다 내일 문의해주시겠지만 저로선 일분일초가 너무 힘듭니다 딴돈으로 빚도 정리해야하고 이리저리 나갈돈...

오즈포탈먹튀 꽁머니홍보를 하길래 봤는데 1+1이여서 8만원을 땄습니다 그랬더니 4를 입금하라길래 일단 했습니다 그랬더니 오류났다고 8을입금하라고해서 뭐지?했는데 탈퇴되었더라구요 0 26 주소가 바뀐건지 알수가 없네요 ㅠ 금액줄여서 2만원 3만원대 먹죽하다가 결국 30에서 환전신청눌렀더니 말도안되는 ㅋㅋㅋㅋㅋ배팅문제있다고 쪽지오더니 1 26 금액 다시 넣어주고 해서 롤링 더채워야 하나 하고 전화받으니 그냥 먹튀를 하려고 전화를 했내요 ㅋㅋㅋㅋㅋㅋㅋ받자마자 벨스죠? 심증으로만 밸스 잡고...

가족먹튀 스포츠배팅했구요 갑자기 휴먼유저라고 50프로 더 입금하라길래 안했더니 먹튀당했습니다 애초에 먹튀수법인데 하 털면서 돈안주고 변명 쳐 대면서 안한다 좆밥 찌그레기들아 45만원충전해서 실시간게임하고 운좋은구간에서 마니먹었다가 잃기시작해서 환전하려고 180만원환전신청하자마자 사이트팅김 그래서코드판사람한테 바로카톡했더니 자기가고객센테에따져준다해서 그래도 아침까지 조마조마 하면서 기다렸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8시쯤 접속하니 네이버로 자동우회 돌려놓고 아이디 정지시켜놨더군요. 어이가없어서 ㅋㅋㅋㅋ 완전...

MAIL먹튀 문자로 포인트소멸한다고 들어오라는 권유 문자를 보고 들어가서 아이디비번은 그쪽에서 미리 만들어둔 거로 로그인 하였습니다. 그 후 이거 환전 규정이 있는가를 물어보았고 그냥 스포츠 100%롤링하면 된다기에 스포츠를 돌리다 성공하여서 60만원을 따게 되었고 40만원만 환전신청을 했지만 실벳확인을 위해 현 보유액의 50%를 입금하라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너무 찜찜한 것...

붐벳먹튀 몇일정도 사용잘하다가 14일에 1만원을 충전해서 스포츠경기 4폴더를 걸어서 따가지구 15만원을 환전신청했는데 로그인을 하니 warning.or.kr 사이트가 뜨네요 ㅠㅠ 일주일정도 사용하면서 많은돈은 아니더라도 매일 만원씩 충전했으니 7만원 정도 됩니다 적은 돈 이지만 겨우 저런 작은돈도 먹튀하는 심보가 하 진짜 믿고 쓸사이트 어디없나 진짜 아 사이트 찾는것도 짜증나네요 종이토토하다 나가기 귀찮아서 토토사이트 찾아왔는데 먹티라니...

캐슬먹튀 가입경로는 지인을 통해 가입했었고 얼마전에 지인은 졸업당했었습니다 오늘만 4만원 입금했고 어제는 5만원 입금했네요 0 22 꾸준히 이정도씩 입금하고 스포츠 먹죽먹죽 하다가 다 한폴 낙하고 3천원 남은거 100배짜리 분석도없이 배팅했는데 그게 됐습니다 1 24 환전처리가 10분넘게안되서 문의했더니 기다려달라해놓고 가족방 내보내고 비밀번호 바꿨네요 충전금액은 어제 오늘만 십만원이고 2 24 여태까지 입금금액 못해도 백은넘을거같은데 아 그리고 저 해당사이트 카톡아디는 생각해보니 사이트가아니라...